전자담배구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버거킹 조회 69회 작성일 2021-12-05 19:41:15 댓글 0

본문

세상 쉬운 전자담배 입문 가이드! 하나도 어렵지 않아요. 전담 입문자 드루와‍♀️ 생기초 베이핑 입문하기.

#전자담배입문 #초심자가이드

이번 영상은 전린이들을 위한 영상입니다.
전자담배의 전 자도 모른다! 하시는 분들은 이 영상으로 어느 정도 감을 잡으실 수 있기를 바라요 ㅎㅅㅎ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seb.s__/
양주연 후원 링크:https://toon.at/donate/636905151510249005
양주연주양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kcd_JEWxpHc7Ba0LsjyRuQ
린이 : (╹◡╹)♡

1:34 입호흡,폐호흡
3:41 액상
5:14 배터리
7:05 csv,팟시스템,일회용
9:57 코일
10:45 무화기
이영찬 : 탱크형 무화기는 긱베이프 제우스 탱크 추천드립니다
상부 에어홀인데도 맛표현이 rta급으로 잘 표현하고 액상유입도 빠르며 코일 교체가 쉬워요 무엇보다 디자인이 정말 예쁩니다
박나현 :
01:34
01:34 입호흡, 폐호흡
입호흡 - 연초를 흡연하는 느낌
폐호흡 - 폐에 다이렉트로 꽂는 느낌
무화량 (입호흡<<폐호흡)

03:40
03:40 액상
입호흡 액상 VG70 : PG30 - 액상 점도가 높아져 유입이 느려짐, 무화량 많음
폐호흡 액상 VG50 : PG50 - 그 반대
cf.폐호흡 기기에 입호흡 액상을 넣으면 누수 확률이 높아짐

05:13
05:13 베터리
일체형 or
끼워야하는 경우
-18650 베터리 (제일 많이 쓰는 듯)
-20800 베터리
=>호환가능 기기도 있음

07:04
07:04 CSV, 팟시스템, 일회용
CSV - Closed System Vaporizer 폐쇄형 기화기
팟이 액상 리필을 할 수 없이 막혀져 있어서 교체 해야함 (팟디바이스 라고도 부름)
일회용 - 적정 흡입 횟수가 지나면 증기가 나오지 않음

09:58
09:58 코일


10:45
10:45 무화기
드리퍼
-RDA - ??
-RTA - Rebuildable Tank Atomizer k(RDA에 탱크가 있는 형식)
탱크(기성탱크) - 코일교체 형식의 액상을 주입하는 형식 (1회용 탱크도 있음)
입문자를 위한 스타터키트 ㄱㅊ
Subin Jo : 초보자에게 좋은정보 좋아요 ㅎㅎ미모열일하시네요!
ㅎ ㅋㅋㅋㅋ : 정말 설명을 잘하셔서 피고 싶단 생각이 주로 들고 있는데 정말 공부 잘 하고 사러 가야겠어용!!

개꿀매, 가성비, 싸게, 저렴하게 어디서 사면 개이득 일까? 해외 직구, 온라인, 오프라인 ??

테일러의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909way


Beat by
https://soundcloud.com/fantastic_music/downtown-jazzy-hiphop


녹화 장비
IPhone X
Macbook Air 2016
Canon EOS Rebel T7i/800D
Rode Mic Go / Rode deadcat windshield
Zoom H6
이안 : 진짜 이형은 필요한 정보들만 쏙쏙 골라주고 스웩 넘치니까 정이 안갈수가없음 텔러형 새해복 많이받아!!
최영환 : 형 진짜로 맞는말 입니다.
오프라인-가격대가 있지만 서비스도 많이 챙겨준다.
온라인-오프라인 매장 보다 싸다.배송이 빠르다.
해외직구-가격이 일반 온라인보다 저렴하다.다만 배송이 느리다.잊고 지내다보면 온다.ㄹㅇ팩트
김대훈 : 와...! 00년생이라 이거 댓글이던, 실시간 방송이던 언젠가는 여쭤보려구 했었는데!! 이렇게 정리해서 영상 올려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ㅎㅎ
Trrrrrr테일러 형 항상 응원하고 유용하고 재밌는 리뷰 항상 감사합니다!!!
새해 행복한 일만 가득하세요오~!
박민우 : 형!! 본지 1년쯤넘었는데 입문을한지는 한 3~5개월정도됬어요.







결론은 새해복많이받으세요 ㅎㅎㅎ
허정맥 : 형 새해복 많이받으세요!!신년은 더 성공하실거예요 ㅎㅎ

[Experiment] 시중 3만원 전자담배 액상, 직접 만들면 500원??

#액상담배#전자담배
전자담배의 필수 요소 액상!!!
시중에서 30000~ 36000원가량에 살 수 있는데요.
실제로 직접 만든다면 원가는 얼마일까요?
민승012 외상주고가자 : 초짜 확실 하네요 ㅎ...전담 2년중임...초기 뭣모를때에는 pg(글리콜)vg(글리세린)각 500cc를 샀는데 입호흡용 액상 만들때는 pg양이 좀더 들어가니까(pg65:vg35) 얼추 소비가 됐지만 무화량이 15배 정도가 많은 폐호흡용은 외려 vg비율이 35:65로 역으로 배합하기 때문에 프로필렌글리콜pg는 아예 사용 못하고 있지요. 왜냐면 향료(후레바) 그 자체가 pg성분이니 35비율의 pg는 후레바로 전량 들어가야 합니다.
폐호흡용 전담액상 100cc를 만들때 베지터블글리세린(vg)량을 65, 향료35 니코틴 약 35방울 이렇게 들어갑니다. 레몬향. 캬라멜향등 원하는 향을 구매하려면 30cc당 9000원 입니다. 물론 비싼향도 있지만... 이 30cc를 전량 투입하면 달달하거나, 박하향등을 첨가하지 못하는 비율이라서 스테비오사이드라는 달달한 맛을 구현하는 향료와 민트향을 구매 합니다 민트및 스테비아는 각각 30cc를 구매해서 6~9cc씩 몇회를 나눠 쓰면 되고...
기반이 되는 향료는 약 20cc만 투입하는 겁니다. 이렇게 되면 기반이된 향료가 10cc가 남게 되니 다음번에 구입할땐 나머지 10cc를 사용할때 총 200cc액상을 만들수 있습니다.

자 계산해보세요. 몆백원 가지고는 장난하는겁니다. 폐호흡용은 입호흡보다 액상이 장난 아니게 벌크흡입하게 돼서 몇십cc로는 몇일 배겨내지 못하죠. 최하 100미리는 만들어야 약 15일 버팁니다.

가격으로 따지면 100cc 액상을만들때 내기준으로....vg 700원? 그리고 카라멜마끼아또향 9천원에서 10미리 빼면 6천원, 스테비아와 민트 30미리씩 두개 60 미리 중, 15미리만 사용하니까... 9000원 ×2 =18000원 중 1/4 = 4500원 들어가는 겁니다

그래서 총 김장비용은 700원+6000원+4500원=11200원 이지만! 여기에 니코틴이 빠졌네요
니코틴이 약 3cc될려나요? 그게 22000원 입니다 30방울 이상 약절반 넣으니까 11000원 들어갑니다 해서 총 비용 22200원 들어가네요. 여기서 잠깐 ^^ ..스테비오사이드는 가격이 싼건지 모르지만 구입처에서 항상 꽁짜로 약간씩 줬기때문에 정확하게는 2000원 과대계상 된거네요

액상구입하러 찾아다니기도 쪽팔려서 웹서핑으로 액상담그기 방법 혼자 알아가며 금연을 완성해 가고 있어서 실지 액상가격이 어떤지는 확실하게는 모릅니다. 소문으로 5~60미리에 몇만원 한다기에 얼척이 없어서 만들어피웠는데 구입가격 70%는 절감되는것 같네요.

그런데 몇백원으로 만든다는 유튜브내용에 내가 뭘 잘못 말아먹고 있는건지 봤는데 이건 뭐 유치원 애같은 장난인건지....

나는 요즘 한번 김장 담글때 가습효과를 방지하기위해 액상을 3가지 계열별로 구입해서 100cc씩 3개 정도를 만듭니다

100cc 만들어 입호흡용으로 사용하면 6~7개월은 사용하겠지만 무화량에 대한 대리만족, 니코틴 흡입정도등 금연하기엔 매우 부족해서 금연엔 실패합니다. 벌크기계를 구입해서 폐호흡을해야 연초를 완전히 끊을 수 있습니다.

연초생각은 나지 않았지만 궁금해서
연초 몇모금 해보다가 질겁을 하고 생각도 안하게 됐구요

무튼 금연하려면 초기비용 약 14만원 들이세요. 기기값 85000. 각종 후레바. 그리고 베지터블글리세린. 그후 매달 3만원 미만 투자하면 됩니다
대관령미어켓 : 오프라인 매장 액상이 비싸긴 합니다. 같은 액상을 해외직구로 구매하는 거에 비해 2만원 넘게 비싸게 후려치니...
직접 담구기 귀찮으시면 직구로 구매하거나 완성형 김장 액상 사서 피우는게 좋아요~
T. K. Kim : 본문의 부족함과 부정확함에 화가난 전담 덕후들의 무자비한 팁들이 난무하는 영상이 되어버렸다 ㅋㅋㅋㅋㅋㅋ
태미 : 액상 30미리 3만원이면 감당이 안되죠 점점 내려가서 100미리 1.5만정도하면 될듯
성기사이즈킹 : 액상 1병에 2주에서3주요..??? 와..부럽다 60미리 4일이면 후딱해치우는뎈ㅋㅋㅋㅋㅋㅋㅋ

... 

#전자담배구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166건 279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9tour.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