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크뮤패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별이 조회 5회 작성일 2021-10-26 07:01:04 댓글 0

본문

이제 패딩 꺼낼 때❄ 폭닥포근 구스다운 신상 디자인 만나봐요! (feat.연아패딩)

[본 영상은 뉴발란스 ppl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00:00 오프닝
2:06 플라워 리버시블 다운
5:53 플라워 숏다운
9:39 퓨어 미드 구스 다운
12:29 퓨어 크롭 구스 다운
15:43 퍼블리스 리버서블 다운
16:04 경량 구스다운 자켓

#겨울코디 #겨울아우터 #패딩추천

--------------------------------------------------------------------------------------------

▶️뉴발란스 공식몰
https://www.nbkorea.com/index.action
▶️패딩 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nbkorea.com/etc/collection.action?collectionIdx=4567
너니 : 광고길 걸으시는거 너무 축하드리고 좋은 일인데 광고템만 있는 영상보다는 찐템 코디나 하울 이런거랑 섞어주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ㅠ
Hi : 연실장님이랑 제인언니 티키타카 넘넘 재밌는데 주1회라서 아쉽다 하지만 오늘도 꿀잼
밀차 : 리뷰메이트 광고길 걸으시는거 넘 좋아요>< 원래 하시던 찐템 스타일링도 섞어 주세용~~!!
이도윤 : 작년에 연아님 보고 반해서 뉴발 양면 후리스 구매했는데 단점이 목이 휑해서 추워보였는데 연실장님이 입으신 후드 달린 후리스 넘 귀여워요ㅎㅎ
소제soze : 꺅 언니덜 영상 기다렸어요 요즘 영상 다몰아보는중 존잼탱ㅋㅋㅋ 취존아 안되는것 같으면서도 잘되는 마웨킹 두분 케미 최고얌

가성비 패딩~가심비 구스다운까지 ☃️겨울패딩 스타일링 11가지 (캐나다구스, 에잇세컨즈, 띠어리,비이커,구호 외)

[본 영상은 SSF샵의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반가워요 여러분~
많이 추워졌죠?
오늘은, 온라인으로 패딩 골라보고, 제품 스타일링까지 해보았어요.
얼죽코였던 분들에게는 오늘 패딩코디 영상이 패딩과 친해지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ㅎ
가성비로 고른 제품부터~ 가심비로 고른 명품패딩까지 다양한 볼거리 준비했어요.
재미나게 봐주세요~

▶보라’s Pick! 전 제품 모음링크
http://www.ssfshop.com/s/bbWQUC

1) "Look.1 아우터 에잇세컨즈 미디패딩"
http://www.ssfshop.com/s/0JDLh6
2) "Look.2 아우터 구호플러스 Short Puffer Down"
http://www.ssfshop.com/s/F9CVI4
3) "Look.3 아우터 비이커 Square Quilting Jumper"
http://www.ssfshop.com/s/fe38HG
4) "Look.4 아우터 빈폴레이디스 디테처블 쇼트 점퍼"
http://www.ssfshop.com/s/tZVBio
5) "Look.5 아우터 오이아우어 Short Down"
http://www.ssfshop.com/s/DufwDm
6) "Look.6 아우터 에잇세컨즈 퀼팅 다운 쇼트"
http://www.ssfshop.com/s/7aTq1M
7) "Look.7 아우터 구호 Vest Layered Padding"
http://www.ssfshop.com/s/I0HNQO
8) "Look.8 아우터 캐나다구스 Expedition Parka"
http://www.ssfshop.com/s/ucQptA
9) "Look.9 아우터 띠어리 Eco Feather Poly Shawl Puffer"
http://www.ssfshop.com/s/QvommZ
10) "Look.10 아우터 캐나다구스 Mystique Parka"
http://www.ssfshop.com/s/ppvRfs
11) "Look.11 아우터 캐나다구스 Toronto Jacket"
http://www.ssfshop.com/s/roanTp


-배경음악-
brand-new-day by rex-banner Artlist
derive by theevs Artlist
baco by these-nuts Artlist
mine-all-mine_by_katrina-stone_Artlist
signs by nbdy-nprtnt Artlist
signs by nbdy-nprtnt Artlist
black-cat_by_vicki-mccrone_Artlist
black-cat_by_vicki-mccrone_Artlist
lie-in-the-sun by orkas Artlist
kanye-loves-christmas_by_davis-absolute_Artlist
signs by nbdy-nprtnt Artlist
rhythm-in-you by fassounds Artlist
tokyo by nbdy-nprtnt Artlist
you-know-you-want-it by orkas Artlist
lie-in-the-sun by orkas Artlist
minor-changes_by_maya-isac_Artlist

=============================================
우우~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라끌레르입니다.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다루고있어요.
패션디자이너 경험으로
정보가 있는 재밌는 영상 많이 만들께요
그럼 또 만나요 ~ 뿅!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oraclaire
비지니스 문의
crownlions@gmail.com
Bora Claire : 모든 착장 정보 http://www.ssfshop.com/s/bbWQUC
오로라 : 진짜 보라님 유튭은 개미지옥이에요.! 다 이쁘고 사고싶은거도 많코.. 빠져나올수가 없네 ㅠㅠ
우연일까 : 보라님 영상 보면 패딩도 예쁘게 입을 수 있다는 자신감을 주셔서 너무 좋아요❤️❤️❤️
Eunhye Kim : 진짜 많이 추워졌어요 ㅠㅠ 패딩도 궁금했는데 역시 보라님은 원하시는 거 다 아시고 콕콕 알맞게 올려주신다니깐요❤
썸머이브닝 : 보라님은 수줍게 웃으면서 상큼하게 소개하시는 게 특별한 매력이세요~~대체불가의 매력이요♡♡.... 다른 패션 유튜버랑 캐릭터랑 겹치지 않고 독보적으로 오래오래 가시길요~

겨울 옷 걱정 끝! 무조건 있어야 하는 겨울 아이템 TOP 5❄️

겨울만 되면 어떤 옷을 사야할 지
어떻게 입어야할 지 고민이죠?!
요 5가지만 사면 올 겨울,
평생 겨울 걱정 안해도 되는
기본템 5가지를 알려드릴게요!!
띠릿

앨리스펑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licefunk9093/
______________________

앨리스펑크 비즈니스 문의
eeuya@naver.com

착장정보
https://instantfunk.co/product/21fw-%EB%B6%80%ED%81%B4%EB%A0%88-%EB%8B%88%ED%8A%B8-%ED%9B%84%EB%93%9C-%EC%A7%91%EC%97%85-set-%EC%95%84%EC%9D%B4%EB%B3%B4%EB%A6%AC/1443/

#기본템 #쇼핑추천 #겨울아이템

#기본템추천 #패션아이템 #겨울코디

#패션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디자이너 #패션유튜버
이ye : 1.블랙터틀넥
2.카멜코트
3.그레이 조거셋업
4.블랙가죽자켓
5.화이트 앵클부츠
anna K. : 필수템 추천 컨텐츠 제일 좋아하는데 이번에도 도움 많이 되었어요! 가을 건너뛰고 겨울 와버려서 눈물 머금고 코트 준비하려고 하는데 코트 추천 컨텐츠 해주시면 코트 장만할 때 참고할 수 있을 것 같아요!
BA K : 앨리스 펑크님 항상 유익한 영상 감사해요.
혹시 가슴이 큰 사람들을 위한 패션팁&아이템 영상도 만들어주실 수 있을까요? 가슴이 커서 옷을 입을때 부해보이기도 하고 태도 잘 안나요 ㅠ
특히 가을겨울애는 블레이저, 라이더 등 겨울 아우터를 입어도 태가 안납니다 ㅜ (시크한 멋이 전혀 안나요 ㅜㅜ) 다른부분은 좀 마른편이에요. 예쁘고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팁&아이템 알려주세요!!
히릿 : 기본템으로 카멜보단 블랙이라고 생각했는데 진짜 사진으로 보니 모든 색을 쏙쏙 잘 받아들이는 색이군요!! 오늘도 기본템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당 ㅎㅎㅎㅎ
A4용지 : 조거 셋업은 진짜 편해요ㅜㅜㅠㅠ 계속 입게 되는 마법ㅋㅋㅋ 드레스업 시킨게 제일 취저더라고요 모든 아우터랑 잘 어울리는게 신기해요

... 

#밍크뮤패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494건 279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9tour.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